[목포시의회 의장 박창수] 전남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상태바
[목포시의회 의장 박창수] 전남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의회 의장 박창수
목포시의회의장 박창수
목포시의회의장 박창수

열정으로 빛났던 여름을 뒤로하고 깊고 푸른 가을하늘이 반가운 계절에, 우리 지역에 새로운 시야를 넓혀갈 ‘무안신안뉴스’가 창간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어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를 창간하고 그동안 노고가 많으셨을 오철웅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남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기를 기쁜 마음으로 바라겠습니다.

인터넷과 SNS가 발달하면서 지면을 통한 언론매체인 신문 등이 설 자리가 다소 부족해진 것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하지만 하루에도 수백수천건의 정보가 흘러 다니다가 공기 중으로 산화되어 가는 이 때에 신문은 역사적인 기록물로서 보관가치가 높고 그렇기에 정보화 주체로서의 사회적 책임성을 지닌 매우 중요한 매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열어가는 무안신안뉴스가 지역민의 진실 된 눈과 귀가 되어 왜곡됨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달하고, 살아있는 시민의식을 일깨우는 책임 있는 정론지로 발전할 것을 기대 하겠습니다.

무안신안뉴스의 창간 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무안신안뉴스 가족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무쪼록 지역의 미래를 선도하며 무궁한 발전을 이어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