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의회 의장 김대현]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교감하는 향토 정론지로 거듭나길
상태바
[무안군의회 의장 김대현]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교감하는 향토 정론지로 거듭나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의회 의장 김대현
무안군의회의장 김대현
무안군의회의장 김대현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무안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현장감 있는 소식과 깊이 있는 보도로 지역민들의 바른 눈이 되고자 노력해 오신 오철웅 발행인을 비롯한 무안신안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는 1년이란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지역현안에 대한 세심하고 심도 있는 기사로 군민의 사랑을 받아왔고, 공정한 보도와 올바른 비판으로 건전한 지역여론 형성에도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생생한 지역정보를 담아내며, 민·관의 건실한 가교로서 그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최근 급속도로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정보의 홍수 속에서 성숙한 여론 형성을 위한 언론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출처를 알 수 없는 잘못된 정보를 막고, 정확하고 객관적인 보도로 균형 잡힌 시각을 견지하는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그런 점에서 무안신안뉴스의 존재와 역할은 우리 무안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제 막 한걸음을 내딛은 무안신안뉴스가 앞으로도 언론사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는 가운데 무안의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는 지역 대표 정론지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무안신안뉴스가 군민의 믿음 속에서 무한히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