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수 박우량] 올바른 가치관 심어 주는 역할 계속 되길
상태바
[신안군수 박우량] 올바른 가치관 심어 주는 역할 계속 되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박우량

전남 서남권 발전과 지역민들의 길잡이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는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회적 약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시는 무안신안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치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1주년을 맞는 무안신안뉴스는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 그리고 건전한 비판을 통해 지역민이 나가야 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면서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 주는 역할을 계속해서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역민의 다양한 욕구와 여론을 대변해야 할 언론의 역할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는 현실에서 전남 서남권의 중추적인 언론사로 무안신안뉴스의 역할은 더욱 중요하다고 봅니다.

따라서 우리지역이 앞으로 지식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고 지방화 시대를 선두에서 견인하는 선진지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무안신안뉴스가 적극적으로 앞장 서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전 세계적 대유행으로 사망자가 늘고 경제를 마비시키고 있는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 홍보와 그에 따른 정부 정책에 대해서도 적극 홍보하여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되는데 앞장 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안신안뉴스 가족 여러분께도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