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지사 김영록]지역민께 신뢰 받는 매체로 발돋움 해
상태바
[전라남도지사 김영록]지역민께 신뢰 받는 매체로 발돋움 해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는 창간 이래 무안과 신안에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고,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제시하여 지역민께 신뢰를 받는 매체로 발돋움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1년간 끊임없이 노력해 오신 오철웅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1960년대까지 무안과 신안은 하나였습니다. 행정구역이 분리되며 다른 자치단체가 되었지만, 지금도 무안과 신안은 같은 역사와 문화를 공유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신안을 육지와 잇는 다리가 최근 잇달아 개통되면서 무안과 신안의 교류는 더욱 활발해 지고 있습니다.

무안과 신안이 자리한 서남해안은 생명이 살아 숨 쉬는 깨끗한 바다와 드넓은 갯벌, 매력넘치는 섬을 자랑합니다. 전라남도는 무안과 신안의 풍부한 자연자원과 수려한 해양경관을 바탕으로 ‘청정 전남 블루 이코노미’를 착실히 추진하겠습니다. 서남해안을 세계인이 찾고 즐기는 관광명소로 만들고, 지속 가능한 미래형 농·수·축·임산업을 키워 도민이 행복한 ‘생명의 땅 으뜸 전남’을 만들겠습니다.

코로나19가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무안, 신안을 비롯한 전남의 여러 지역에서도 잇따라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만큼, 여러분의 협조와 참여가 더욱 절실합니다. 나와 가족, 이웃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외출을 되도록 삼가고, 외출 시에는 방역수칙을 반드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무안, 신안군민의 힘을 하나로 모아 이 고비를 슬기롭게 넘기는 데 무안신안뉴스가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무안신안뉴스가 바른 언론으로 크게 성장해 나가리라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무안신안뉴스가 더 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무안신안뉴스 창간 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와 소통하는 신문으로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