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일상으로 복귀를 꿈꾸면서!
상태바
평범한 일상으로 복귀를 꿈꾸면서!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12.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의회의장 김혁성
신안군의회의장 김혁성

다사다난했던 2020년 경자년(庚子年)이 지나고, 평범한 일상으로 복귀를 기원하는 2021년 신축년(辛丑年)을 맞이 하였습니다.

2020년은 전 세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노력한 힘든 한 해였습니다.

제8대 후반기 신안군의회가 출범한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 유행이라는 초유의 위기 속에서 우리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신안군의회는 그 어느 시기보다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며 군민 여러분의 어려움을 보듬을 준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에는 의회의 역할이 더욱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대응 정책 마련과 고단한 군민들의 일상을 치유할 수 있도록 더욱 발 벗고 나서는 실천하는 신안군의회가 되겠습니다.

제8대 신안군의회 임기도 반환점을 돌았습니다. 그동안 군민들께서 보시기에 부족하고 질책하실 부분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매우 송구스럽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초심으로 돌아가 부족한 점들을 되돌아보겠습니다. “군민과 함께 연구하고 실천하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민의를 대변하고 발전적 정책을 개발하는 신안군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겪는 마지막 고비이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 고난을 슬기롭게 극복하여 군민 여러분과 마주 앉아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