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최소화 노력
상태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최소화 노력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12.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의회의장 김대현
무안군의회의장 김대현
무안군의회의장 김대현

2021년 새해에도 무안군의회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군민 여러분과 함께 새 희망을 써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를 되돌아보면 다사다난이라는 말을 그 어느 때보다 절감하는 한해였습니다. 연초부터 코로나19가 엄습하여 한 해를 넘긴 지금까지도 국민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고, 농심(農心)을 알리 없는 장마와 연이은 태풍은 군민들의 가슴에 깊은 상처를 남겼습니다.

또한, 광주 전투비행장과 민간공항 이전 문제로 많은 군민들이 혼란스러워 했고 시·도 통합 문제라는 거대한 이슈까지 등장하며 우리 군의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만드는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무안군의회는 ‘위기 극복’이라는 하나 된 상황 인식 아래 본연의 역할에 충실했으며 군민의 목소리를 올곧게 대변하고자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에 대처하는 과정에서는 집행부와 긴밀히 협력하여 민생 안정에 앞장섰으며, 광주 민간공항과 전투비행장 이전 문제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목소리를 내며 군민의 참뜻을 대변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같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번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은 우리에게 또 한 번의 모진 희생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냉철한 현실 인식과 함께 위기를 기회로 바꿔 나가는 모두의 지혜가 필요한 때라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21년은 우리가 코로나19의 마지막 파고를 넘어서고 우리 무안이 재도약의 기틀을 다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해에도 우리 무안군의회는 위기상황에 상응하는 비상한 각오와 다짐으로 재무장하여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최소화하고 산적한 현안을 슬기롭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회복’이라는 공동 목표를 위해 계속해서 집행부와 머리를 맞대어 협력할 것이며, 민생 안정을 위한 정책들이 오롯이 군민을 향해 추진될 수 있도록 정책 제안과 견제의 역할에도 소홀하지 않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