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 활력 불어넣는 한 해 되길
상태바
지역에 활력 불어넣는 한 해 되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12.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수 김산
무안군수 김산
무안군수 김산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힘든 여건 속에서도 군정에 대한 깊은 신뢰로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무한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근면성실, 결실, 풍요를 상징하는 ‘하얀 소의 해’를 맞아 지난 해 군민 여러분의 인내와 노력이 풍요로운 결실을 맺고 더불어 지역경제가 되살아나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사회적 약자가 차별받지 않고 지역 간 격차로 인한 갈등과 반목이 없는 도시, 군민이 군정의 주인이 되고 공동체가 하나되어 모두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것이 취임 이후 저의 일관된 군정 지향점이자 염원입니다.

우리 군은 올해 「전남의 수도, 플랫폼 무안」이라는 새로운 도시 브랜드로 무안의 미래 비전을 표방하고 힘찬 각오로 신축년을 출발합니다.

지금 우리 앞길에는 이전에 없던 지역발전의 큰 기회들이 놓여 있습니다. 호기를 놓치지 않고 발전시켜 알찬 성과로 일궈 나가겠습니다.

종합적인 인구대책 수립으로 무안시 승격 발판을 마련하겠습니다. 좋은 일자리 창출로 기회와 활력의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디지털 경제 시대에 대응 모바일 지역화폐를 발행하겠습니다. 도농 간 균형과 조화로운 개발로 화합과 상생의 모델을 구축하겠습니다. 관광의 블루오션! ‘청정 무안’의 매력을 증진 시키겠습니다.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으로 빈틈없는 복지정책을 구현하겠습니다. 변화와 혁신, 소통의 행정을 구현하겠습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 뉴노멀은 완전히 새로운 세상의 시작입니다. 이제는 코로나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은 불가능함을 인정하고 코로나와 함께 일상을 이어나가야 합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까지 긴장감을 유지하고 자발적으로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동체 의식과 연대 돌봄 등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도 코로나 위기 극복과 민생안정을 위한 무안군의 노력은 계속될 것입니다.

위기상황에 여러분의 불안과 고통을 함께 나누며,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안식처로서의 행정의 기능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한해 코로나로 고통 받는 군민들께 따뜻한 온기를 전해드리고 무안의 백년대계를 준비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완성도 높은 군정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다짐을 드리는 것으로 새해 인사를 갈음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