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하는 일 모두 성취하는 새해 되길
상태바
소망하는 일 모두 성취하는 새해 되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12.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서삼석

존경하는 무안군민 여러분!

근면 성실한 소띠해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 떠오르는 희망찬 햇살만큼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더불어 지역 정론지로서 군민들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하는 무안신안뉴스의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2020년 한해는 어느 해 못지않게 다사다난한 한 해가 아니었는가 생각됩니다.

먼저 지난 4.15 총선에서 과분한 성원과 지지를 받아 다시 21대 국회에 재입성하게 해주심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또한 냉해와 집중호우 등 기후변화에 따른 자연재해와 최근 AI까지 우리 농축산물의 피해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경제의 붕괴 등은 우리 농촌을 힘들게 한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계시는 군민 여러분에게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이번 대표 발의한 농업 분야 조세감면제도 2년 연장 국회 본회의 통과와 강력히 촉구한 목포·영암 지역의 고용위기지역 재연장 등은 농어업인에게 다소는 위안이 될 것이며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봅니다.

아울러 도서개발촉진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해 섬주민 삶의 기반이 되는 영토이자 우리나라 문화·관광·해양·생태자원으로서 국가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는 섬의 가치를 인정함과 동시에 이를 한 단계 고양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아무쪼록 이러한 모든 일 들은 누구의 혼자만의 힘으로는 절대 이를 수 없습니다. 서로가 격려하고 위로하며 우리는 할 수 있다는 자부심과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할 때입니다.

올 한해 무안신안뉴스에서도 지역의 부정보다는 긍정을 집필하여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이끄는 정론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무안신안뉴스 구독자 여러분!

올 한해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일들 모두 꼭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