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안군에 5억원 상당 사랑의 물품 기부
상태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안군에 5억원 상당 사랑의 물품 기부
  • 박승일 기자
  • 승인 2021.07.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7월 14일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과 「희망나눔 연결운동」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집·지역아동센터·보육원 등 20개 아동복지시설과 14개 읍·면사무소담당자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주민들을 위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갖고 나눔의 기쁨을 누리는 훈훈한 장이 되었다.

사)희망사에서는 지난 6월 2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당초 2억원상당 생활용품 지원하기로 하였으나 최근 폭우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안군을 위해 LG 생활건강과 영실업에서 후원받은 총 5억원 상당의 샴푸, 치약, 어린이 장남감 등 생필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전달받은 물품은 신안군복지재단(대표 박균보)를 통해 아동시설 및 관내 주민 등 적재적소에게 신속하게 전달하기로 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도서지역인 1004섬 신안군에 관심을 갖고 섬 복지 증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후원물품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최근 폭염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안군은 사)희망사와 지난 6월 24 업무협약을 통해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해 아동·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바른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함께 실천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