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지사 김영록]지방행정 대안 제시 지역 언론 역할 훌륭히 수행
상태바
[전라남도지사 김영록]지방행정 대안 제시 지역 언론 역할 훌륭히 수행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1.09.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김영록

무안신안뉴스 창간 2주년을 2백만 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는 그동안 무안, 신안지역 주민들께 필요한 소식을 전하고, 지방행정에 대안을 제시하는 지역 언론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왔습니다. 공정한 보도와 건설적 논평으로 지역발전과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이바지해왔습니다.

무안신안뉴스 오철웅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안, 신안이 점차 활기를 띠면서 전남 발전의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무안국제공항은 기반·편의시설을 확충하며 서남권 국제 관문공항으로 발돋움하고 있고 항공특화산단 조성도 차질 없이 추진되며 무안의 비상을 든든히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신안은 임자대교를 비롯한 연륙·연도교가 차근차근 개통하고 대규모 해상풍력 발전단지 조성사업을 힘차게 추진하며 ‘블루 이코노미’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전라남도는 ‘청정 전남 블루 이코노미’와 ‘전남형 뉴딜’로 두 지역의 도약을 힘껏 돕겠습니다. 그린뉴딜 산업과 비대면ㆍ디지털 산업을 일으켜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빼어난 관광·문화자원을 가꿔 세계인이 찾고 즐기는 관광명소로 만들겠습니다. 미래 성장 발판이 될 사회간접자본을 확충하고, 미래형 농·수·축·임산업을 더욱 키워 ‘더 새롭고, 더 행복한 으뜸 전남’을 만들겠습니다. 

무안신안뉴스 창간 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무안신안뉴스가 앞으로도 지역의 자랑거리를 널리 알리고, 도민께 긍지를 심어드리는 일에 앞장서 주시리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