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제자율방범대, 송계 솔바람 숲길 풀베기 작업 실시
상태바
해제자율방범대, 송계 솔바람 숲길 풀베기 작업 실시
  • 박승일 기자
  • 승인 2021.09.0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대표 힐링 숲길 가꾸기

무안군 해제면(면장 이혜향)은 최근 명절을 앞두고 자율방범대(대장 조현범) 소속 봉사자 20여 명이 전남 대표 숲길인 송계마을 솔바람 숲길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원들은 이른 새벽부터 풀베기 작업에 나섰으며, 2021년 걷고 싶은 전남 숲길로 선정된 솔바람 숲길의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했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산책로와 탁 트인 바다 조망권을 제공해 솔바람 숲길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심신을 위로할 수 있는 명품 숲길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현범 대장은 “이른 아침부터 나와 열심히 작업을 진행해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풀베기 작업을 통해 숲길을 찾는 주민들과 귀성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힐링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혜향 면장은 “항상 궂은일을 마다않고 우리 면을 위해 나서 주시는 자율방범대장님과 대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솔바람 숲길은 해제면이 보유한 보물이며, 앞으로도 숲을 꾸준히 가꿔나가 우리 면과 군을 대표하는 명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제면 자율방범대는 매년 주요 도로변, 등산로 풀베기 작업과 교통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