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밝게 비추는 등불 같은 언론사 되길
상태바
세상 밝게 비추는 등불 같은 언론사 되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19.10.1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의회의장 이정운
무안군의회의장 이정운

급변하는 언론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며 올바른 언론문화 정립 및 지역민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하여 힘찬 첫 걸음을 내딛게 된‘무안신안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무안신안뉴스’의 창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오철웅 대표님을 비롯한 ‘무안신안뉴스’ 가족여러분들께 존경과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최근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로 언론의 모습 및 역할도 기존과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언론사에서 생산된 정보를 독자가 일일이 찾아서 취득하여야 하는 예전의 언론 구조와 달리 디지털 기술이 보편화된 현재는 누구나 손쉽게 정보를 생산, 취득하고 공유할 수 있어 언론사와 독자의 쌍방향 소통이 한층 더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또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와 출처불명의 거짓정보의 폐해가 만연하고 있는 현실 속에서 진실을 추구하고자 하는 분별력을 갖춘 언론의 참된 저널리즘이 더욱 절실한 시대입니다.   

이렇듯 새로운 시대적 상황에 ‘무안신안뉴스’가 지역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불 같은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기대하며 아울러 품격 높은 기사로 지역사회 발전 및 건전한 여론형성을 주도하는 지역대표 언론사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무안신안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언제나 지역민의 곁에서 지역민을 대변하고 지역민들께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