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테크 최무진 대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동참
상태바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동참
  • 김진혁 기자
  • 승인 2023.08.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군수 김산)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에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가 두 번째 주자로 나서 훈훈한 마음을 계속 이어갔다고 8월 1일 밝혔다.

이날 군수실에서 열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나눔테크 최무진 대표는 이호성 무안군의원의 소개로 참여하게 됐으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흔쾌히 기탁하며 앞서 시작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의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최무진 대표는 “무안군 향우로서 내 고향 무안에 고향사랑기부금으로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우리 무안에 대한 깊은 사랑을 고향사랑기부금으로 표현해주신 최무진 대표님과 이호성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보내주신 따듯한 마음은 우리 지역의 더 큰 발전과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안군 고향사랑기부 릴레이’는 지역의 리더인 기관·사회단체장이 앞장서 가족·친구·지인 등 고향사랑 기부자를 적극 발굴하고 기부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무안 함께 사랑을 실현하고 성공적 제도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을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받게 되며, 지방자치단체는 기부금을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