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신안군수 박우량
상태바
[신년사]신안군수 박우량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3.12.3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과 항상 함께하는 행정 실천
신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박우량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향우민 여러분!

새 희망과 부푼 꿈으로 가득한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 신안군은 국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매 순간 신안군정을 믿고 격려해주신 군민 여러분, 향우민 여러분과 신안군의회 의원님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격려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에는 정부세수가 2023년에 이어 대폭 감소됨에 따라 신안군의 모든 분야의 세출예산을 뒷받침하는 지방보통교부세가 대폭 축소되어 그 어느때보다 매우 힘든 감량 행정을 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획대로 차근차근 내실있게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예술이 꽃피는 1004섬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사계절 꽃피는 섬을 만들어 신안군만의 정원정책을 실현하고 친환경 농축산업과 수산자원을 고소득 전략사업을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통한 평생연금 수혜 범위를 확대하도록 추진하고 어느 섬에 살더라도 균등한 복지가 실현되고 전국 지자체에서 앞서가는 복지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

신안군이 세계적인 해양생태의 중심지역이 되도록 노력하며 교통도 복지라는 차원에서 맞춤형 교통체계를 정착시켜 편리한 신안을 만들겠습니다. 또한, 흑산공항건설사업은 금년에 조기 착공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민과 항상 함께하는 행정을 실천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을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드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