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국회의원 서삼석
상태바
[신년사]국회의원 서삼석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3.12.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금처럼 변함없는 정치 하겠습니다!
국회의원 서삼석
국회의원 서삼석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무안신안뉴스 독자 여러분!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하시는 모든 일에 복이 넘치고 풍요로운 한 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생생한 지역의 목소리를 군민에게 전달해 주시는 오철웅 발행인과 서상용 편집인을 비롯한 임직원들께도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 우리 경제는 저성장, 고물가, 고환율 등으로 민생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군민 여러분의 마음과 뜻이 모인다면 그 어떤 시련과 고난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서 서민과 소상공인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고 저출산·고령화 문제도 심화하고 있는 시기에 막중한 책임감으로 민생경제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예결위에서 여야와 정부 간 중지를 모으는 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처음 국회 등원하면서 지역민들께 드렸던 ‘서민·소수약자·농수축산인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작은 심부름꾼이 되겠다’는 약속을 한순간도 잊지 않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말씀에 더 귀 기울여 지속가능한 농산어촌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아울러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더 세심하게 민생을 살피겠습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희망차고 가슴 따뜻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