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연합회 26~27대 회장단 이·취임식
상태바
무안군청년연합회 26~27대 회장단 이·취임식
  • 박승일 기자
  • 승인 2022.12.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계면청년회 17~18대 회장단 이·취임식 함께 개최

무안군 청년연합회(회장 최병구)는 청계면 청계중학교 체육관에서 12월 9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훈 부군수, 김경현 무안군의회 의장과 나광국 도의원, 이정운 사무국장, 김봉성·정은경·박쌍배 군의원, 역대회장과 임원진, 읍면 회장,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연합회 이·취임식은 모범청년회원의 국회의원상 시상을 시작으로 재임기념패와 행운의 열쇠 전달, 이임사, 회기 인수식 27대 최병구 취임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병구 회장은 취임사에서 “연합회 회장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우리 청년회가 어르신들을 항상 공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청년들이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무안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합회 행사가 끝난 직후 청계면청년회도 김대성 회장에서 이태석 회장으로 이취임식을 함께 가졌다.

코로나19로 2년간 정지됐던 일상생활 속에서도 청계면청년회에서는 지난 추석에 개최했던 승달가요제의 성공적 개최, 면청사 개청식과 노인의 날 행사 지원, 소외계층 가정 돌봄 봉사, 승달산 철쭉동산 가꾸기 등 다방면으로 따뜻한 공동체 사회 조성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