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윤현주 회장 선출
상태바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 윤현주 회장 선출
  • 주명희 기자
  • 승인 2024.04.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이 4월 16일 무안영재교육원 2층 강당에서 유·초·중·고 학부모회 회장, 부회장, 감사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무안 학부모연합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학년도 무안학부모회 연합회 활동 결과 보고와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원진에 감사장 수여, 2024 대한민국 글로컬미래교육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의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어 2024년 학부모회 연합회 임원진 7명(회장 1명, 부회장 4명, 감사 2명)을 선출하고, 신·구 임원 간 학부모연합회 운영에 관한 정보교환이 이루어졌다. 새로운 임원진은 2024년 학부모연합회 운영 방향을 논의한 후 각급학교 학부모회 회장과의 의사소통 및 정보공유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출된 무안 학부모연합회 윤현주 회장(무안행복중)은 “자치기구로서 학부모회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학부모간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우리 무안교육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교육은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가꾸어 가는 아름다운 동행이다. 우리 아이들이 지역사회의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이 동행해 주길 바란다”면서 “즐거운 배움,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위해 학부모회 활성화 업무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