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슈퍼걸즈 에어로빅팀, 시 생활체육 체조대회 3위 입상
상태바
하당슈퍼걸즈 에어로빅팀, 시 생활체육 체조대회 3위 입상
  • 김진혁 기자
  • 승인 2023.07.1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전라남도대회 참가예정

하당동 주민사랑방 프로그램 회원으로 구성된 하당슈퍼걸즈 에어로빅팀이 7월 8일 목포국제축구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년 제1회 목포시체조협회장기 생활체육 체조대회』에서 종합 3위에 입상했다.

목포시·목포시체육회·목포체조협회가 주최하고 목포시체조협회가 주관한 이번대회는 체조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체력증진, 건전한 여가활동, 명랑한 사회기풍 고취는 물론 생활 체조 선수(동호인)의 저변 확대와 대중화 기여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이번 대회 참가분야는 생활건강체조분야와 생활댄스체조분야로 학생부, 일반부, 어르신부, 장애인부 등으로 나눠 총 21개팀(인원 250명)이 참가했다.

하당동 주민사랑방 에어로빅팀을 대표해 참가한 하당슈퍼걸즈(10명)는 짧은 연습기간에도 불구하고 구성(안무, 표현, 음악성, 조화, 창의성)과 실시(안정성, 강도, 숙련성, 일치성, 정확성)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일반부 건강체조분야에서 2위, 종합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오수진 에어로빅 강사는 “금년 하반기에 개최 예정인 전라남도대회에도 참가해좋은 성과를 거두겠다”며 강한 의지를 피력했다.

박희자 하당동장은 “평소에 열심히 노력한 결과다. 전라남도 대회에서도 반드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회원들을 격려하고 기쁨을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