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4주년 기념축사] 국회의원 김원이
상태바
[창간4주년 기념축사] 국회의원 김원이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3.09.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와 함께 호흡하고 고민하며 친구가 되어주는 신문
김원이 국회의원
김원이 국회의원

반갑습니다. 목포시 국회의원 김원이입니다.

미래희망을 열어가는 [무안신안뉴스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오철웅 대표님과 서상용 편집국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에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정하고 가치 있는 보도로 행정과 시민을 잇는 소통의 촉매제 역할을 해주고 있는 무안신안뉴스! 지역민들의 목소리와 생생한 삶의 모습을 지면에 담아 지역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줌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급변하는 시대를 반영하는 언론으로, 새로운 언론문화를 만들어 가는 역할자로,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최고의 언론매체로 성장해 갈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지역민을 먼저 생각하고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언론으로 발전해 가리라 믿습니다. 바른 시각에서 책임 있고 품격 높은 보도로 미래의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응원합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으로 독자와 함께 호흡하고 고민하며 친구가 되어주는 무안신안뉴스처럼 저도 더 가까이 더 낮은 자세로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무안신안뉴스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