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학부모연합회, 무안읍 해피투게더 플리마켓 참여 훈훈
상태바
무안학부모연합회, 무안읍 해피투게더 플리마켓 참여 훈훈
  • 주명희 기자
  • 승인 2023.10.2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학교 홍보 및 수익금 장학금 기탁 예정

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 무안학부모연합회(회장 유영애)는 10월 14일 불무공원 일원에서 개최한 ‘2023. 무안읍! 해피 투게더’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에코플로깅, 가족장기자랑, 놀이체험부스, 학생·학부모회, 지역주민 플리마켓 등 다양한 주민참여형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무안학부모연합회는 국민 간식인 떡볶이를 만들어서 제공하며 학부모학교참여 홍보와 행사장 봉사활동에 나섰다.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 무안 관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하기로 해 더욱 훈훈한 행사가 됐다.

특히 이날 청계북초, 현경북초 학부모회에서 작은학교 특색프로그램을 소개하며 학교자랑에 나서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무안초 등 학생들의 돗자리 플리마켓도 진행돼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유영애 무안학부모연합회 회장은 “무안학부모연합회 임원진과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하며 지역민과 소통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가 어떤 것인지 느끼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면서 “학생, 학부모, 지역민 모두가 행복한 무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무안학부모연합회 임원들이 지역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지역의 행사장에서 학부모학교참여 활성화와 작은학교 홍보에 나서는 학부모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 이번 행사가 지역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