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주명희 기자
  • 승인 2023.12.0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일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수영, 김준연)은 12월 5일 일로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2023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 결산 및 결과 보고와 내년도 지역특화사업 추진계획 및 나눔·봉사 후원자 발굴에 대한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회의에서는 지속적인 민관협력 확대로 성공적인 지역특화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하자는 데 의견을 모으고, 건강더하기 밑반찬 지원사업은 계속 추진하고 내년도 신규사업으로 다문화가정 지원사업과 농촌 노후 주택 전기배선 교체사업 등을 추진해 더 많은 대상자에게 만족도 높은 사업을 시행하기로 했다.

김준연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언제나 힘이 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면서 “모든 주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역복지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영 일로읍장은 “지역 내 복지자원을 발굴하여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주민 요구에 부합하는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를 구현하는 데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2400만원이 넘는 기부금품을 모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사업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