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향읍주민자치위원회 ‘삼향에서 만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
상태바
삼향읍주민자치위원회 ‘삼향에서 만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
  • 주명희 기자
  • 승인 2023.12.2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삼향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고성운)는 12월 22일 남악중앙공원 일원에서 ‘삼향에서 만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서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참여 캐롤공연, 세계의 크리마스마스 체험 부스, 크리스마스 엽서보내기 이벤트, 각종 우리지역 먹거리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연휴기간 남악중앙공원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선물과 같은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캐롤 주민참여 공연으로 캐롤송에 맞춰 단체줄넘기와 태권도 등 시범공연을 펼쳐 행사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아울러 무안군친환경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우리지역 먹거리 나눔 행사에서는 추운 날씨에 행사장 방문객에게 군고구마, 동지팥죽, 고구마피자, 고구마붕어빵 등 우리지역 특산품으로 만든 간식을 맛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계의 크리스마스 체험부스에서는 나무장작 인형 띠오, 별모양 파롤, 인공거미줄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한 이색문화를 체험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 방문객들의 포토존 장소로 인기를 끌었다.

고성운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삼향에서 만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무안군친환경협회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지원해 주셔서 풍성한 크리스마스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삼향읍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생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