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 운영
상태바
무안군,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 운영
  • 김진혁 기자
  • 승인 2024.01.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군수 김산)은 1월 20일부터 21일까지 2024 무안 겨울 숭어 축제 기간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관을 운영하며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더욱 알리고 2024년의 모금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고향사랑기부제는 올해로 시행 2년 차를 맞았으나 여전히 해당 제도에 대해 낯설고 참여에 어려움을 느끼는 국민이 많아, 군은 지난 1년간 터득한 홍보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행사장을 방문하는 군민과 관광객에게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의 따뜻한 의미를 알렸다.

아울러 무안만의 지역 특색 가득한 답례품을 전시하고 ‘함께하는 무안사랑’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2024년 새해의 기부 참여자에 대해 감사함과 잠재적 기부자의 참여 욕구를 자극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무안군 고향사랑기금사업 우수 제안 선호도 조사’를 실시해 지금까지 공모전, 우수제안 발굴대회 등을 통해 선정한 8개 사업에 대해 대국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참여자들의 소중한 의견은 향후 기부자와 군민이 공감하는 효과적인 기금사업 발굴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산 군수는 “2024년 새해에도 우리 무안군 고향사랑기부제가 힘차게 비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