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새마을 임원 선출…장용우·이동률·김성희 연임
상태바
무안군새마을 임원 선출…장용우·이동률·김성희 연임
  • 서상용 기자
  • 승인 2024.01.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공장무안군협의회 이점복·새마을문고 임진희 신임

무안군새마을회(회장 장용우) 산하단체는 최근 총회를 개최하고 임원을 선출했다.

왼쪽부터 장용우 무안군새마을회 회장, 이동률 무안군새마을지도자 회장, 김성희 무안군새마을부녀회장, 이점복 직장공장새마을운동무안군협의회장, 임진희 새마을문고무안군지부장

이 결과 새마을지도자무안군협의회는 현 19대 이동률 회장이 20대 회장으로 연임됐다. 무안군새마을부녀회도 현 17대 김성희 회장이 18대 회장으로 연임됐다.

직장공장새마을운동무안군협의회는 4대 이해숙 회장에 이어 이점복(일로) 회장이 5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새마을문고무안군지부도 20대 박연자 회장에 이어 21대 임진희(삼향 남악) 회장이 선출됐다.

현 장용우 무안군새마을회 회장은 연임이 확정됐고 1월 31일 총회를 통해 선출된다. 이들 새마을 회장들의 임기는 모두 3년(2024~2026)으로 같다.

읍면별 회장단도 확정됐다.

무안군새마을협의회는 △무안읍 고영일 △일로읍 김계태 △삼향읍 임대성 △몽탄면 박신배 △청계면 이태석 △현경면 이근택 △망운면 강재희 △해제면 장영규 △운남면 오성택 회장이 선출됐다.

무안군새마을부녀회는 △무안읍 양복순 △일로읍 김영숙 △삼향읍 권숙희 △몽탄면 임순희 △청계면 박란임 △현경면 박창심 △망운면 이희숙 △해제면 김기옥 △운남면 서양순 회장이 선출됐다.

새마을문고무안군지부는 △무안읍 배은화 △일로읍 정일남 △삼향읍 박보현 △몽탄면 오미록 △청계면 박수연 △현경면 윤미순 △해제면 김진영 △운남면 김선자 회장이 선출됐다.

무안군새마을회는 새마을지도자무안군협의회(회장 이동률), 무안군새마을부녀회(회장 김성희), 직장·공장새마을운동무안군협의회(회장 이점복), 새마을문고무안군지부(회장 임진희) 4개 단체로 이루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