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 김종식] 새로운 활로 개척에 든든한 동반자 되어주길
상태바
[목포시장 김종식] 새로운 활로 개척에 든든한 동반자 되어주길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 김종식
목포시장 김종식
목포시장 김종식

건강한 여론을 이끌며 지역 언론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무안신안뉴스의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년 동안 지역 발전을 선도하며 새로운 언론문화를 만들기 위해 힘써주신 무안신안뉴스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독자들과의 폭넓은 소통을 통해 공감하며 믿고 볼 수 있는 정보 제공에 늘 힘써 주시는 기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기존의 신문, 방송에서부터 SNS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보를 접하는 디지털 정보, 뉴미디어의 시대를 맞아 정보제공자인 언론사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며, 이에 균형 잡힌 시각으로 객관적 정보전달과 올바른 여론 형성에 힘써 주시는 무안신안뉴스가 올바른 정보 선택을 도와주는 나침반 역할을 해주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목포와 무안, 그리고 신안이 경제, 문화, 관광권이 함께 이어지는 하나의 권역 속에서 공동번영을 위한 성장기반을 확충해 나가는 길에 지역 대표 언론사로서 함께해 주시기 바라며, 새로운 가치와 비전을 제시하는 소통의 창으로서 지역민의 역량을 한데 모으는 데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코로나19 시대에 한국판 뉴딜을 선도해 나갈 신재생에너지, 수산업, 관광 등 미래 전략산업과 목포의 희망찬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신규시책을 통해 목포가 새로운 활로를 개척해 가는데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이번 창간 첫 돌이 무안신안뉴스의 더 큰 발전을 위한 이정표가 되기를 기대하며, 첫 발을 내딛었을 때의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올바른 여론 형성에 앞장서며 많은 지역민들과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언론사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