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김원이] 지역 이야기 객관적인 시각으로 통찰력 있게 다뤄
상태바
[국회의원 김원이] 지역 이야기 객관적인 시각으로 통찰력 있게 다뤄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0.09.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김원이
국회의원 김원이
국회의원 김원이

안녕하십니까? 새로운 목포를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목포시 국회의원 김원이입니다.

국가 균형발전과 지방분권 시대에 목포, 무안, 신안 등 전라남도 지역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소통과 공감을 바탕으로 항상 애써주신 ‘무안신안뉴스’가 벌써 창간 1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여론의 대변자로서 지방자치 발전에 크게 기여해 주신 오철웅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1주년을 맞이한 무안신안뉴스는 지역 곳곳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현안들에 대해 깊이 있고 폭 넓은 고민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왔습니다. 또한, 중앙 언론에서 보도되지 않는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를 객관적인 시각으로 통찰력 있게 다루며, 주민에게 희망을 주는 언론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충실히 기반을 다져온 무안신안뉴스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계속해서 기여하는 지역의 대표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저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주민의 편에서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은 관심과 행동들이 결국 변화로 이어집니다. 무안신안뉴스가 지방자치와 지역발전을 위해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보도로 앞으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다시 한 번 무안신안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습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