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장 김종식]목포와 무안, 신안 공동 번영 노력
상태바
[목포시장 김종식]목포와 무안, 신안 공동 번영 노력
  • 무안신안뉴스 기자
  • 승인 2021.09.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장 김종식
목포시장 김종식

지역현안을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앞장서온 지역정론지 무안신안뉴스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무안신안뉴스는 2019년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창간해 2년간의 노력과 정성으로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 언론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동안 참언론인의 사명으로 열정을 다하신 임직원여러분께 깊은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안신안뉴스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건전한 지역 여론을 형성해왔습니다. 또 균형 잡힌 시각으로 객관적 정보전달을 위해 힘쓰면서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는 나침반 역할을 해오셨다고 생각합니다.

건전한 지역 여론 형성은 건전한 비평과 대안이 뒷받침됐을 때 가능하다는 점에서 무안신안뉴스가 창간의 초심을 잃지 않고, 강직한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지역 여론을 선도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아울러 경제와 문화, 관광권이 함께 이어지는 하나의 권역에 있는 목포와 무안, 신안이 공동 번영할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신문사로서 함께해 오신 만큼 앞으로도 무안신안뉴스가 지역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창으로써 지역발전의 대안을 제시하고 지역민을 하나로 묶어주는 언로가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무안신안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지역민들과 독자들로부터 사랑받는 신문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